trip ♡

홍천 여행 / '오션월드' , '홍천 소노벨 비발디파크' / 오션월드 슬라이드 도장깨기 성공! / 근처 좋은 숙소 추천 !!

ForMyLife 2023. 6. 22. 10:23
728x90
반응형



친한 동료 언니들과 두달전부터 계획되었던
물놀이를 드!디!어 다녀왔다 후후 얼마만의 물놀이야ㅠ
원래 드라이버가 정해졌었는데 허리가 좋지 않은 관계로 나에게 운전 부탁을 하여,, 내가 하게 되었다
사실 고속도로 운전 경험이 없어서 좀 무섭기도 했는데
무사히 목숨 지키고 잘 돌아와서 뿌듯했었다 ㅋㅋ



오션월드

위치 : 강원 홍천군 서면 한치골길 262


일요일에 가서 그런지 그렇게 생각보다 바글바글 하진 않았다 !! ㅎㅎ 그래도 물놀이 시즌 시작이라 많았던듯 ㅠㅠ

tip : 주차장은 총 A B C D 구역 총 4구역이고
D 구역에 세우는게 오션월드 입구랑 젤 가깝다 ㅎㅎ

꺄 신나여
첫탑승 몬스터 블라스터 !!

대기중!

파도풀장 ~~~

계단 바닥 뜨거워져서 인지 무지개가 나왔다
위에서 바라본 뷰
슈퍼에스슬라이드!!! 넘 재밌었다 ㅎㅎ

초코 츄러스...진짜 jmt 이었다

배가 너무 자주고파서 자주 사먹었다 ㅋㅋ
숙소도 근방이라 너무 좋았고.. 숙소 부대시설이 미쳤어서 숙소에서만 놀아도 충분할 것 같았다ㅠㅠ 최고


소노벨 비발디파크

위치: 강원 홍천군 서면 한치골길 262

열심히 물놀이하고 배고팠는지..막 담았다
마트사서 고기사면 고기도 구워준다
알탕 밀키트도 너무 맛도리..
과자로 마무우우리리리


너무 행복했던 1박 2일이었다
오션월드 슬라이드 도장깨기도 성공하고 아주 뿌듯했고
바로 먹고 뻗어잤다 ㅋㅋㅋㅎㅎ
또 가고 싶은 곳이다... 오션월드 최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