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

강릉 맛집 / '옥천포차', '준코 강릉점' / 강릉역 맛집 / 돼지갈비가 너무 맛있는 포차, 술래방 추천!

ForMyLife 2023. 6. 24. 19:11
728x90
반응형



춘천에서 귀한 손님들이 오셔서 오게된 곳이다!!!
처음 오는지라 너무기대가 됐다.. ㅎㅎ
지인들이 돼지고기가 너무 맛있다고 했고
특유의 분위기가 있다고 했다

옥천포차

위치 : 강원 강릉시 옥가로 45 1층

오우 상가쪽에 이런 곳 이 있다니
메뉴이다 굉장히 다양하다 ㅎㅎ
상쾌환을 사갖고 오셨다
돼지갈비... 폼미쳤다
후 웬만한 돼지갈비집보다 맛있었다
고갈비 등장


자리도 너무 잘 정해서 인지 너무 잘 다녀왔다

+ 2차로 교동에 았는 준코 술래방을 다녀왔다
방안에 화장실 있는게 너무 맘에 들었고
시간도 거의300분을 줬다...ㄷ ㄷ 화채세트 같은거 하나 시켰는데 굉장히 푸짐했다


준코 강릉교동점

위치 : 강원 강릉시 솔올로 41 4층



쫀드기나 라면 다 무한리필로 가능
라면만 3봉지를 먹고온것 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
떡볶이도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다... 최..고....

내 다이어트는 어떡하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