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

홍천 맛집 / '황토마을' / 묵은지 닭볶음탕 양이 많고 맛도 끝내주는 곳!!

ForMyLife 2023. 6. 25. 14:44
728x90
반응형


오션월드에서 물놀이하고 나서 다음날 아점으로
급하게 써치하여 가게된 곳이다
예약을 하고가긴 했는데 우리가 첫 손님인지 테이블이 휑했었다 ㅎㅎ 가자마자 상차림을 해주셨고
어마어마한 스케일에 놀랐었다.....

입구 부분! 네비를 잘못찍어서 약간 헤맸다ㅠㅠ
아홉시부터 연다.. ㄷㄷ
굉장히 방송을 많이 탔다
내부 모습! 깔꼼하다
반찬도 많이 주시고
배가 엄청 불렀는데 볶음밥 포기 못해서 시켰다

닭 자체가 엄청 커서 만족 스러웠다 ㅠㅠㅠ
네명이서 먹었는데 닭 조각 8개정도 남았다....ㄷㄷ

양도 어마무시하게 많았고.. 묵은지도 정말 정성스러운 맛이었다.. ㅠㅠ

홍천 놀러오게되면 또 가봐야겠다
물놀이 후 먹으면 딱 영양보충 되는 그런 곳 같다
완전 추천.. 짱맛이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