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

강릉맛집 / '춘천산골닭갈비앤막국수' / 춘천인이 인정한 찐 맛집!!!

ForMyLife 2023. 6. 29. 09:33
728x90
반응형


동네에 닭갈비집이 새로 생겨서 매번 출근할때마다
저기 한번 가봐야겠다고 생각했는데 드디어!!
방문을 해보게됐다 ㅎㅎ 막국수도 같이 간판에 명시돼 있어서 막국수맛도 굉장히 궁금했었다

비가 오고 습했던 날이라 닭갈비 먹기에 아주
딱이었다 ㅎ.ㅎ


강릉춘천산골닭갈비앤막국수

위치: 강원 강릉시 남부로 139
입구모습
안에 요로케 느낌있게 있어서 앉으려고 했는데 습해서 더우니 들어오라고 하셨다 ㅎㅎ 친절하시다
메뉴판!!! 화요일 정기휴무군
밑반찬 일부들 셀프바가있어서 추가반찬 있으면 가져다 먹음 된다
볶 볶
캬 .....
한 쌈!!
볶음밥까지 ㅎㅎ
비빔막국순데 칡 같은 재질의 면이라 더 맛있었다..미쳤다..

고기에 싸서 한 입 !!!!!


진짜 여쭤보니 춘천에서 20년을 연마하셨다구 한다
그만큼 딱 춘천 정통 닭갈비였던 것 같고

양념이 강릉닭갈비들에 비해 슴슴하면서도 그렇다고 싱겁지도 않은 딱 먹기 좋은 양념이었다....

한번 또 와야겠다는 생각을 하며 돌아왔다
직원분들도 아주 친절하시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