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

제주도 애월 갈 곳 / '제주광해 애월' , '샵제주' / 갈치조림 맛집 , 웨이팅하면서 구경가능한 소품샵 추천

ForMyLife 2023. 7. 3. 23:44
728x90
반응형


제주 공항 도착해서 렌트카 받고 바로
계획했던,, 갈치조림이 끝내준다는 제주광해로 갔다
유명인들이 많이 왔다갔던 흔적도 많고
갔더니 정말 핫플인지 1층 소품샵에서 대기번호 받고
구경을 했다

소품샵 이름은 샵제주!


샵제주

               제주 제주시 애월읍 애월해안로 867 1층

정말 시원하고 넓었다 식당 기다리면서 볼 수 있는게 장점!
귀여운 하르방


대기번호 86번이었나 ㅎㅎ 불려서 냉큼 들어왔다
점심시간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사람이 꽉 차있었다

메뉴판

갈치조림 세트 소짜리 하나 시켰다~~~

유명인들의 싸인
창가쪽에 앉았는데 이런 스티커들도 있고 바다뷰 넘 이쁘다
밑반찬과
한상차림.. 비쥬얼 미쳤다리

고등어구이까지


진짜 다 맛있었다...저 간장 새우 국물도 너무 달고
밥에 비벼먹으니 너무 맛있었다

다만 갈치는 뼈가 너무 많은게 아쉬운것 같다ㅠㅠ

생선 조림류를 그닥 좋아하지 않지만
너무나도 맛있었고 재방문의사가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