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

제주공항 근처 맛집 / '미스칠' / 전복돌솥밥,전복뚝배기,갈치구이 맛집! / 제주도에서 여태 먹은 식당 중 가장 만족했던 곳 (내 기준)

ForMyLife 2023. 7. 6. 07:16
728x90
반응형



제주도를 작년 10월 부터해서
3번을 다녀왔다 ... 여태 간 제주도 식당 중 가장 맛있었던 집이라 얘기가 길어질것 같다

3박4일 여정동안 가장 맛있었던
마지막날 아침겸 점심... ㅠㅠ!! 내가 전복을 이렇게나 좋아했구나 라는걸 느끼게 해줬던 맛집이다
(사실 생 전복은 잘 먹지 못한다 내입에 비려서)
가다가 급하게 찾은 집이었는데 진짜 너무 만족스러웠고 배부르게 먹었다.. 정말 알찼달까ㅠ
나의 또간집이 될것 같다. 가족들 데리구 꼭 와야지

공항과 정말 가까이 위치해 있다
차타고 10분정도 걸렸다

미스칠

위치 : 제주 제주시 일주서로 7831
입구
들어가는길이 조금 좁아서 그런지 표지판으로 표시돼있었다
뒤로 출입도 가능한가보다
벽쪽에 있는 큰 메뉴판
모든 음식이 하나하나 버릴것없이 진짜 맛있었다
뚝배기에 밥을 덜고
오징어볶음에도 전복 옹골차게 들어있다
마지막 숭늉까지....


휴 정말 맛있었다... 요 근래 먹은 식당 중
손에 꼽을 정도로 만족하고 배부르게 먹고 갔다 ㅠㅠ
버터 전복구이도 미쳤었고,, 해물뚝배기도 시원하고
반찬으로 주는 계란말이도 맛있었고
몰라 그냥 다 맛있었다.... 담에 첫날 여행 첫끼 당첨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