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place ♡

제주도 애월 카페 / '레이지펌프' / 애월 카페 추천 / 애월한담해안산책로 근처 카페

ForMyLife 2023. 7. 10. 12:46
728x90
반응형


제주도 첫날 날이 정말 궂었다ㅠㅠ 바람도 불고 너무 습하고 ㅠㅠ 최악의 날씨 ,,, 그래서 갈치조림 호다닥 먹고 카페를 가보고자 갔는데
날이 더 안좋아져서 슬펐다.. 그래도 힙한곳은 가야하니까 갔다


레이지펌프

위치 : 제주 제주시 애월읍 애월북서길 32 lazypump
허름해보닌다.. 하지만 나름 감성이 있는듯
주변 뷰들과 함께
와우 멋있다
피아노와 의자.... 갬성있다
일찍열고 좀 일찍 닫는다
디저트류가 생각보다 종류가 많았다
내부 모습
공연도 하는 것 같은 느낌이 약간 들었다
제주도 나무
음료는 ... 별로였다ㅠ


여긴 진짜 뷰가 다 한 것 같았다..
음료 맛은.... 차라리 스벅을 가겠어ㅠㅠㅠ

그래도 뷰가 아깝지 않아서 좋았다,,, 바람 불었어도 괜찮았다 하하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