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place ♡

제주도 서귀포 갈 곳 / '올레야시장' / 푸드트럭에서 삼겹살 김치말이, 야끼소바 , 소고기 초밥 벽돌 깸

ForMyLife 2023. 7. 11. 10:10
728x90
반응형



서귀포 와봤으면 올레야시장은 꼭 가야한다고 생각을해서 하루 일정 마치고 호다닥 와봤다 ㅎㅎ
정말 불빛도 번쩍번쩍 ✨️✨️✨️ 너무 멋있었다ㅎㅎ
야시장 푸드트럭들이 너무 깔끔하게 즐비되어있길래
안먹고 갈 수 없어서 즐기기로 했다!!!


올레야시장

위치 : 제주 서귀포시 중정로61번길 20
입구! 굉장히 큰 느낌이다
이렇게 푸드트럭들이 있고

야끼소바와 소고기초밥을 먹기로 했다ㅎㅎ
삼겹살김치말이도.. 너무 맛있을 것 같아서 시켜버렸다! ㅋㅋ


정말 먹음직해보였지만
더운날씨에 토치를 지지는것을 보고..
너무 더우실것 같다는 생각을 했답 ㅠㅠ

먹는 곳도 있구요
소바가 젤 맛있었다 면 쵝오
삼겹살 김치말이도 정말 정갈하다 .. 감칠맛 났당 ㅎ


다음엔 더 일찍와서 시장 전체를 보고 싶었다
일찍 문닫는곳이 많아서 많이 아쉬웠었던 ㅠ.ㅠ,,

이렇게 아쉬운게 있어야 다음에도 방문을 하게되는 것 같다 ㅎㅎ

좀 비싼것 같았지만..그래도 모든걸 고려해봤을 때
딱 좋았다 먹을 곳도 있구 음식자체도 깨끗해보이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