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

제주도 우도 맛집 / '로뎀가든' / 티비에서만 보던 한라산 볶음밥 파는 곳

ForMyLife 2023. 7. 13. 07:43
728x90
반응형


우도에 왔으니 한라산 볶음밥을 안먹을 순 없지요

신나게 돌아다니다가 시장해져서 들른 곳이다

저번 제주 여행때도 가보고싶었는데 못가봐서 더 가보고 싶은 곳이라 기대 됐다

로뎀가든

위치 : 제주 제주시 우도면 우도해안길 264
계절마다 볶음밥이 다른걸 처음 알았다
메뉴판
한치주물럭 흑돼지주물럭 하나씩 섞었다

원래 흑돼지 주물럭 2개를 시키려고 했는데
주인님께서 하나씩 섞어 넣으라고 권하셔서 저렇게 시켰다 ㅋㅋ
근데 옆테이블도 섞어서 먹으라고 권해주셨다 섞어먹는게 더 맛있나부다

한라산 볶음밥이 만들어지는 과정..


굉장히 열심히 볶아 주시는데....

이분은 급여를 더 받아야할것 같은 느낌이 빡 들었다..

맛은 괜찮았는데 그렇게 특색있고 다시 떠오르는 맛은 아니었다 ㅎ..ㅠ 몇퍼 아쉬웠던 느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