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

속초 맛집 / '치커리생구이' / 현주엽님이 다녀간 곳

ForMyLife 2023. 5. 15. 07:10
728x90
반응형


현주엽님께서 유투브에서 먹방을 하셨던
치커리생구이 본점에 오게 되었다
나는 영상을 보지 못했으나 같이 가시는 분께서
아주 맛있게 드셨기에 가보고 싶다고 해서 오게됐다
(사실 치커리생구이로 인해 속초 여행이 결정됐다 ㅋㅋ)
기대를 부풀어 안고 들어왔다!! 두! 근!


치커리생구이

위치: 강원 속초시 미시령로3389번길 22
http://kko.to/c0rwz8Ve-d

* 속초 다른동에 있는 치커리는 이곳과 무관하고, 현재는 이곳 외에 서울점밖에 없다고 한다!!!!

간판의 모습이다 빙 돌아서 입구가 있다
우주최강 고기를 파신다..!

역시나 자리가 꽉차서
예약 하고 피씨방 한시간 때리고 왔다 ㅎㅎ

테이블링을 미리 깔았는데 대기 2팀이 안돼서 구냥 화이트보드에 적고 나왔다

메뉴판1
메뉴판2
치커리생구이의 역사..
이렇게 주문을 받는다


복분자가 땡겨서 복싸를 주조하여 먹었다 ㅎㅎ 맛있었다..

고기가 나왔어요 때깔이 훌륭하다

차돌박이부터 먼저..

다른 부위는 먹느라 바빠서 못찍었다ㅠㅠ 아숩
기름도 많이 튀구 정신이 없었다 ㅋㅋ
근데 살치살 엄청 부드럽고 맛있었다.. 고기 질이 딱 좋은게 느껴졌구 맛있었다..!

하지만 나는 소고기를 오래 못먹어서 많이 못먹은게 아쉬웠다.. 기름이 많아서ㅠㅠ 현주엽님은 이걸 2.5kg을 시켜서 먹었다고 하는데 어떻게 가능하셨을까..ㅋ 대... 단......


그래서 느끼함을 싹 잡아줄 된찌를 시켰다

사실.. 제일 맛있었다 된찌

된장찌개는 청국장이 약간 들어간 맛이었고
굉장히 시원했다..
마무리가 아주 굳굳




소고기 좋아하는 사람들에겐 최고인 맛집이 아닐까 싶당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