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p ♡

속초 여행 / '설악산국립공원(케이블카 타기!)' / 엄청난 절경이었다,,,

ForMyLife 2023. 5. 18. 07:00
728x90
반응형


설악산 케이블카를 타보자고 고성이나 속초 올때마다
얘기했었는데 결국 와버렸다

가는 길 너무 힐링 그잡채였고..
한번쯤 세월 지나서 더 방문 하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해보았다.. ㅎㅎ

일단 가는 길! 굉장히 새파랗고 이쁘다 ㅎㅎ

날도 굉장히 좋았어요
딱 매표소 지나구의 절경

문화재법? 에 따라서
입장료가 무료가 됐다고 안내가 되어 있었다.

예전에 종파들간의 문제가 있었다는데
자세하게는 모르겠다..ㅜ 그 계기로 무료가 되었다고 ㅠㅠ

정말 청명했다
입장권 찰칵!
대기중 케이블카 찍은 모습 ㅎㅎ



슈웅


케이블카 탑승하면서 찍은 절경
보기만해도 벅차오른다
멋져요
딱 정상의 모습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