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

강릉맛집 / 강릉 내곡동 본죽 / '본 죽 &비빔밥 강릉내곡점 / 양이 많고 너무 맛있어요

ForMyLife 2023. 6. 18. 07:04
728x90
반응형


속이 너무 좋지 않아서 점심시간에 부리나케 찾게된 곳
참치죽이 먹고싶어서 달려왔다.. 새로 생긴지 얼마 안된 곳이라 너무나도 궁금했던 차에 방문을 잘 하게 되었다 ㅎㅎ


본죽&비빔밥 강릉내곡점

위치: 강원 강릉시 범일로 639 1층
꼬막비빔밥도 판다! 맛있을듯하다ㅠㅠ
깔끔한 내부
메뉴판도 테이블마다 있구요
가격도 넘 적당하다
불낙죽이랑 낙지죽 궁금한데 참치야채죽 먹었다 ㅎㅎ
유아추천 죽도 있다
죽 양이 많아서 먼저 소분여부 여쭤봐주셨다

맛은 정말 있었고 ㅠㅠ 양이 진짜 많아서
다먹었으면 큰일날 뻔했다 ㅎㅎ
다음날 점심으로 해결했다 아주 굳굳...
만원으로 3일치 점심을 해결할 수 있는 본죽 ,, 짱이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