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

제주도 서귀포 이자카야 / '요레가' / 모둠숙성회 가성비가 아주 좋은 곳 진짜 맛있음

ForMyLife 2023. 7. 14. 12:15
728x90
반응형




제주도 이자카야는 어떨지 너무 궁금하여

써치하고 찾아갔던곳! 생각보다 자리가 약소했지만,

분위기는 너무 좋았던 곳이다....!


요레가

위치: 제주 서귀포시 중앙로 81 1층


메뉴가 굉장히 많다..!
정성스런 손글씨
멋지게 잔과 술이 즐비되어있고요
냉장고 속 술
물도 맛있당..!
모둠숙성회 2인세트 먹었다.. 쫄깃쫄깃한게 아주 맛있었다
아저씨 캬아아아
나는 못먹는 우니
고구마술!
간바레 오또상!

김치어묵우동전골로 마무리


다시 와서 다른 메뉴들을 섭렵하고 싶을 만큼
너무 맛있었다!!!!! 담에 또 와야지  ㅎㅎ
이자카야는 항상 사랑이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