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스테들러] 형광색연필/ 형광색연필 추천 / + 스테들러 연필깎이

ForMyLife 2020. 1. 15. 05:00
728x90
반응형

 
 
오늘 소개할 친구는 ~~
"스테들러 형광색연필"

여태 차곡차곡 수집한 것들 떼샷 ㅎㅎㅎㅎ 저 검정 점보색연필도 나름 갠츈쓰

 
노랑색이 손이 자주가서 금방 사라지길래 최근에 싸게 겟했당 👏👏💛💛

 
 
 
다음은  발색샷~~~~

4가지색 다 이쁜데 내 주관적 기준 노랑>연두>분홍>주황 이 순으로 좋다 (손 자주가는 순😀)




 


연필깎이의 외부~~~~ 겉으론 평범해 보이지만 절대 그렇지만은 않다는 것ㅎㅎ

 
 

색연필 깎는 구멍 1 + 연필 깎는 구멍 1


 
 연필깎이가 크기가 작아서 가끔씩 밖에서 카공같은 거 할 때 갖고가서 깎기도 편하고 책 옆에다 두고두고 깎을 수 있는게 무척 편하다 저 뚜껑이 은근 튼튼해서 좋은듯

 

그래서 결론은? 저 색연필과 연필깎이의 조합은 이세상 조합이 아니라는 것,,,,, ㅠ 덕분에 펜꽂이에 가득한 형광펜은 요새 쳐다보지도 않는 중이다..ㅎㅎㅎㅎㅎㅎㅎㅎ 노랑이듀 새로 왔으니 더 열심히 써줘야징 💛



연필깎이 구매처 입니다~
http://naver.me/GYi8k3ix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