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

강릉 맛집 / '강릉염전조개구이' / 조개구이 맛집 / 코스 조개구이 / 알찬 구성의 가성비 좋은 조개구이집 추천!

ForMyLife 2023. 4. 20. 22:50
728x90
반응형



조개구이에 소주가 급땡기는 날이라
오게된 곳이다! 원래 포남동에 있었는데
송정동으로 확장 이전되고 오픈한지 얼마 안된 곳이다 ㅎㅎ (사장님도 장소이전하면서 바꼈다)
설레는 마음으로 들어갔다! ㅎㅎ 널찍하고 깔끔하니 아주 좋았다


강릉염전조개구이

위치 : 강원 강릉시 경강로 2455 1층

    --> 송정동사무소 바로 옆건물에 위치해 있다



깔끔한 외부의 모습

밖에서 먹을 수 있는 공간도 마련 돼있다. 바로 여기로 와버렸다

메뉴판이다 ㅎㅎ A코스로 시켰다... 기대만땅..

가리비들과 키조개 전복들 다나왔다..너무 때깔이 훌륭하다

또 먹고싶어지는 비쥬얼.. 꼴깍

진로 핑크는 기분탓인지 숙취가 세서 참이슬로 갈아탔다

켈리 첨먹어보는데 생각보다 괜찮았다 ㅎㅎ

열심히 조개와 술을 먹다보니
조개전골이 나왔다
또 술을 먹어야했다 ㅎㅎ 글 쓰는 와중에도 또 먹고싶다.
(심각한것 같다)

실한 조개전골의 모습

조개껍질과 살을 해부하는 작업을 모두 마치고
열심히 먹어줬다 흐흐
그렇게 열심히 먹다가 라면 단계 요청하구 먹었다!

맛없을 수 없는 비쥬얼..

쩝쩝박사랑 같이 조개 먹으면 조개에 생기는 일

크으 라면의 모습.. 너무 푹 잘익었었다..

여긴 김치도 맛있어ㅠㅠ 이 한입은 정말 끝장났다


불과 먹은지 이틀밖에 안됐는데
또 땡긴다..... 조개구이는 바닷가 주변에서 먹으면 물론 운치 있고 좋은데, 여기서 먹고 바다 나가도 되니까
여름에 한번 또와서 배터지게 먹고 밤바다 보러가야겠다.. 바닷가쪽도 몇군데 가봤지만 여기가 가성비 최고인것 같다 ㅠㅠ 아주 굳굳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