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

양양 맛집 / '전라도식당'/ 생선구이가 안비리고 담백하게 맛있는 곳!!

ForMyLife 2023. 5. 19. 07:10
728x90
반응형


여행에서 돌아오는 길에 생선구이가 갑자기 땡겨서
급히 서치를 하구 온 곳이다.. 평점과 반응이 너무 괜찮기에 호다닥 오게됐다 ㅎㅎㅎ
옆에 전라도식당 하나가 더 있었는데 이곳을 대부분 찾아간다고 해서 들어왔다 두근쓰


전라도식당

위치: 강원 양양군 강현면 낙산사로 37-2
외관의 모습
메뉴가 굉장히 다양하다
메뉴판 생선구이 2인을 시켰다 츄르릅
테이블 깔끔하다
밑반찬이 나왔어요~~~ 아주 푸짐하다
황태해장국이 서비스로 나왔당 ... 존맛임 ㅜㅜ
생선구이 등장.. !!!!!!!!!
밥에 생선을 얹었다.. 최고였다 뤼얼


너무 맛있었다 미쳤다 ...
생선이 하나도 안비린게 담백하니 너무너무 맛있었다
거의 다 먹었다... 다음에 양양 오면 또 가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