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

강릉 카페 / 허스크밀(HUSKMIL) / 빵 가격이 비쌌던 곳ㅠㅠ

ForMyLife 2023. 3. 4. 11:04
728x90
반응형

주말에 친구들이 초당짬뽕순두부 먹으러 왔을 때
운전하다가 지나쳐서 밥 먹고 여기오자!!!! 이래서 오게된곳!
건물이 굉장히 교회같고 이뻐서 혹했다 ㅎㅎ

허스크밀

위치 : 강원 강릉시 난설헌로219번길 20-8 1~3층



입구 들어가자마자 빵공장처럼 예쁜빵들이 좌르륵~
놓여있었다..  알록달록들 하니까 완전 눈호강이었다 ㅎㅎ
친구들과 무슨빵을 먹을지 굉장히 고민을 많이 했었다

또먹고싶어지는 사진이다 ~ ㅎㅎ 딸기 완전 싱싱하고 맛있었음



배이커리류들 ~~ 굉장히 갓구워진 느낌이랄까..


먼가 이렇게 허스크밀 이라고 쓰여져있는걸 먹어봐야할 것 같았는데 그러지 않았다 ㅎㅎ


2층에서 내려다본 모습! 굉장히 내부가 넓다
우리가 시킨 빵..! 두개를 시켰는데 둘다 딸기가 있군..!


근데 빵가격이 너무 비싸서ㅠㅠㅜ슬펐다
하나 고민했던거 더시켰으면 음료 세잔에 오만원 넘어갔을지도.. ㅠㅠ
왜이렇게 비싼 걸까 ?!! 그래도 맛있었으니 됐어!!ㅠㅠ

나는 바닐라빈라떼, 친구들은 각각 먹물치즈와 아메리카노를 시켰다


먹물치즈라떼 ~ 한입 먹어봤는데 신기했다 ..


눈감고 먹으면 치즈맛 더 강했던 느낌이랄까 ㅋㅋ
친구는 여튼 괜찮게 잘 먹었다구 한다 ~~
아메리카노도 한입 해봤는데 아메리카노 맛집인것 같다
굉장히 그윽했다고나 할까 ,,,
비싸서 너무 아쉬웠던 곳이다. 근데 바다랑도 가깝고
위치도 좋으니 관광객은 끊이지 않을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