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

강릉 맛집 / 라꼬시나바이이성용 / 스페인 요리 맛집 🥹❤️

ForMyLife 2023. 3. 5. 11:46
728x90
반응형



점심을 근사한걸 사주고 싶다는 귀한분 덕분에
이곳저곳 찾아보다가 발견한 스페인 식당!!
스페인식당은 따로 찾아서 가본적이 없기에 도전적일까봐 두려웠는데 , 블로그보고 후기도 좋아서 한번 도전해봤다 ㅎㅎ
전화로 예약했는데 너무 친절하셔서 일단 너무 좋았다


라꼬시나바이이성용

위치 : 강원 강릉시 난설헌로 228-13 일층 스페인식당

; 오후 세시부터 다섯시반까지 브레이크타임
; 매주 목요일 휴무


외관 모습이다 ! 되게 평온한 가정집 같은 느낌 ㅎㅎ


입구쪽에 와인을 이렇게 두셨다. 은근 멋진듯??
메뉴판 너무 스페인감성 낭낭 했다


세트메뉴 고민하다가 빠에야세트, 이베리코 살치살 세트 하나씩 시켰다!

기다리는 동안 내부인테리어 감상했다. 취향 저격스

첫번째 코스요리 ~!

하몽, 바게트빵 , 샤인머스캣 , 올리브, 토마토소스
이렇게 제공해주는데! 직원분이 음식 하나하나 나올때마다
친절하게 설명해주는 것이 너무 감사했다.

레드오렌지, 레몬 음료수 나왔다 쌍콤했당 ㅎㅎ

하몽 너무 맛있었다 ㅎㅎ 재료들 조합 굿굿


다음 음식은 토마토 샐러드!!!!

피스타치오가 섞인 소스라고 한다
너무 고소해서 그냥 비벼서 숟가락으로 퍼먹었다 ㅋㅋ


스페인 만두라고 알려져있는 타바스!


우리나라 만두라고 함은 만두소에 고기나 김치 들어가는데
스페인만두는 신기하게 치즈가 베이스인가 보다!
근데 굉장히 느끼하지도 않고 냠냠하게 잘 먹었다 ㅎㅎ



네번째 요리 감바스!!ㅎㅎ 새우가 아주 탱글탱글 하고 맛있었다


감바스 좀 좋아하는 편인데
내가 여태 먹어봤덤 감바스 중 손에 꼽히는 맛이었다..
새우 탱글탱글하거 마늘조차도 너무 맛있어서
여기에 면추가해서 알리오올리오처럼 먹어보고 싶었다
(다른 블로그에서 그렇게 먹었다고 해서 물어보려다 참았다 ㅎㅎㅎ 빠에야가 남아 있기에..!)
그렇게 감바스도 순삭해 버리고 ~~


바게트위에 새우 한입


신기한 요리를 계속계속 주신다 ㅎㅎ


이건 음식이름 생각 잘 안나는데
굉장히 타코랑 맛이 비슷했다
꽈리고추는 맨 마지막에 먹는거라는데
이것도 재료 조합들이 아주 좋았다 ㅎㅎ

이베리코 살치살 ㅎㅎ

살치살 너무 부드럽고..
저 양파랑도 조합이 아주 좋았다ㅠㅠㅠㅠ
최고였다 완전 소스도 완전 맛있고..

빠에야도 금방나와서 같이 찍은 모습!

빠에야… 완전 맛도리였다

스페인식 해물볶음밥 같은데
직원분께서 감바스랑 먹으면 더 맛있다고 하셨다..
하지만 그전에 우리는 감바스를 순삭해버려서
기름에라도 비벼먹어봤더니 정말 꿀맛이었다
감바스새우랑 먹으면 너무너무 더 맛있을것 같다 ㅋㅋ

스테이크 한입 ~!~! ㅎㅎㅎ

마지막은 음식점에서 키우는 냥이


스페인 음식집이라 생소했는데 이렇게 오게돼서 너무 좋았고
친구들 백이면 백 데려오면 좋다고 할것 같았다 ㅎㅎ
분위기 내고 싶을 때 방문하면 너무 좋을 것 같다
맛없는 음식이 전혀 없었던 ㅠㅠ 잘 찾아서 간것 같아서 좋았닿ㅎㅎㅎ (뿌듯 )
다음엔 저녁쯤 가서 와인 한잔이랑 같이 먹고 싶어졌다
잊지 말고 또 가야지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