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

강릉맛집 / 돈까스클럽 강릉점

ForMyLife 2023. 3. 9. 19:03
728x90
반응형




얼마전에 점심시간에 오게된 곳이다 ㅎㅎㅎ
외관이랑 다르게 뭔가 되게 예전 레스토랑집 같구 종류도 많고 아주 좋았다,, ! ㅎㅎ 뭘먹을지 입구부터 고민하게 만드는 현수막들이..!!!!

돈까스클럽

위치 : 강원 강릉시 성덕포남로 72



메뉴판이다 큼직해서 보기가 아주 좋았던 ㅎㅎ

오 브레이크 타임이 30분에 있는게 신기하다..
카운터쪽 ! 구슬아이스크림도 판다 ~
내부의 모습! 흠 예전 패밀리레스토랑 같구 좋았다 셀프 포장할 수 있는 박스도 있고~
메뉴판 일부분


빠네크림 스파게티 1, 돈클정식 1을 시켜보았다
너무너무 기대중 🥹🥹

빠네크림스파게티!!! 너무너무 맛있어보였다 ㅎㅎ

역시 빠네는.. 커 ㅋㅋ
근데 빵 찍어먹으니까 너무너무 맛있었다 ㅎㅎ
양도 많았구!!!!
근데 약간 슴슴해서 후추를 좀 많이 뿌려먹었다 ㅎㅎ
그래도 맛도리~~

윗부분 ~~


돈클정식!!! ㅎㅎ 역시 까스에는 와사비죠,,


와사비랑 함께 먹으니까 정말 맛있었다 ㅎㅎ
새우튀김도 식기전에 먹어치웠다
우동국물도 고소하니 너무 맛있었고
배부르게 먹어치운것같다 ㅎㅎㅎ 메뉴가 수십가지 되던데
다음에 또 와서 애용을 해야겠다!!!ㅎㅎ
알리오올리오 도전해봐야지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