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

강릉 맛집 / 스시후 / 가족들과 오붓한 시간 보내기 좋은 곳💙

ForMyLife 2023. 3. 11. 10:26
728x90
반응형


엄마아빠 생일이라 한턱 쏠 겸 다녀온 스시후 ㅎㅎ
가족끼리 외식을 예전에는 자주 했었는데
되게 오랜만에 하는것 같아서 좀 슬펐다 ㅠㅠ
앞으로는 자주 해야겠다는 생각을 하면서 방문했다
집과 가까워서 걸어서 5분정도 소요됐다 ㅎㅎ



스시후

위치 : 강원 강릉시 시영길 38 1층


건물이 굉장히 신기하게 되어있다
옆에 카페와 미용실이 붙어보이는데 실상 떨어져 있구 ㅎㅎ

외관의 모습

내부가 요로코롬 보인다 ㅎㅎ

식당 안에서 찍은 모습! 분위기 있고 조톼 ㅎㅎ


울 가족은 메뉴판 고민 끝에
코스요리 5만원 짜리를 시켰다 ㅎㅎ
3만, 4만, 5만 이렇게 나뉘어져 있는데
가격이 차이가 나는 이유는 재료의 질이 달라지기 때문이라고 하셨다! 그말을 듣고 바로 5만원 짜리로 낙첨 ㅎㅎ


살살 녹았던 사시미들.. 지느러미 진짜 맛있었다ㅠㅠ

메로구이!! 진짜 고소하고 맛났다ㅠㅠ 밥이랑 같이 먹고 싶었던.. ㅎ

다음으로 초밥 !! 네개 모두 훈제라 너무 맛있었다 💚

새우튀김!!! 1인 두개씩인가보다 너무 바삭하니 맛있었다

마지막은 나가사키 짬뽕 ~ ㅎㅎ 술안주여서 마지막으로 장식 하셨나?


아부지랑 둘이 술 마셔서 너무 좋았다 간만에 ㅋㅋ
더 마시고 싶었는데 엄마의 만류로 그만.. 주륵
여튼 저녁에 행복한 시간 보내서 좋았다!!
못했던 얘기들도 같이 하고~~ ㅎㅎ
다음엔 아보카도롤 먹어봐야지 이거 진짜 맛있다는데 ㅠㅠ


돌아가는 길에 찍은 외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