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

강릉 맛집 / 고깃집

ForMyLife 2023. 3. 9. 19:33
728x90
반응형


너무 힘든 하루였어서 술 한잔 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고
집근처에 계속 가보고 싶었던 곳이 있었는데
드디어 오게된 고깃집!! 공교롭게도 고깃집 이름이 고깃집이다 ㅎㅎ 뒷고기를 메인으로 파는 곳이라 참 신기했다
일단 모듬 두개 시켜보았다 !!ㅎㅎ


메뉴판이다! 시원시원하다
추가반찬은 셀프 ~

밑반찬도 너무 깔끔하다 재료들이

파채이다!! 너무 새콤하니 맛있었던 ㅎㅎ
모듬 2인분 ~

소맥 한잔 먹어야죠 ~ 크으

불판에 올려져있는 영롱한 모습
또 먹고싶다,,,, 휴우

마늘도 굽고요 ~~

아니 어디가 어디부윈지는 잘 모르겠다만
다 맛있는건 확실했다 ㅋㅋㅎㅎ
꼬리부분이 생각보다 오도독하니 너무 맛있었다









역시 김치를 다 구워줘야돼 고기는


곱창 세트 너무 궁금했는데ㅠㅠ
다음에 오면 꼭 저걸 먹어야겠다
옆테이블 다 곱창시켜서 더 먹고싶아졌었다 ㅋㅋ
동네에 맛집이 많네 그리고 고기와 술은 항상 옳다
글고 마지막자린데 차지하게 돼서 좋았다 ㅋㅋ
항상 사람이 꽉차있었던 이유가 충분히 있다!!!!!! ㅎㅎ

반응형